종현 유라 사심 고백 "유라 열혈팬이다" 라디오 생방중 깜짝 메시지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유라 열혈팬이다" 라디오 생방중 깜짝 메시지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샤이니의 종현이 걸스데이 멤버 유라에게 사심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표준 FM '신동의 심심타파'에는 걸스데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샤이니 종현으로부터 깜짝 메시지가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샤이니 종현은 “걸스데이 유라의 열혈 팬이다. 주차장에 다 왔는데도 내리지 못하고 '신동의 심심타파'를 계속 듣고 있다. 방송 정말 재미있다”라고 청쉬소감을 보냈다.

이에 유라는 “멋진 선배 가수가 우리 무대에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다. 다음에 만나면 싸인 CD를 선물하겠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프라인 본문 이미지 - SBS 뉴스
오프라인 광고 영역

종현 유라 사심 고백에 네티즌들은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오 요즘 뜨는 유라에 종현도 꽂혔구나", "종현 유라 사심 고백, 그래 종현이도 남자니까요",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유라가 누구죠?",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이게 무슨 사심이야!!", "종현 유라 사심 고백, 그냥 후배에게 칭찬하는거지 사심은 무슨",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친하게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세요~",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좋은 선후배 사이로만 지내면 참 좋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신곡 '여자 대통령'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종현 유라 사심 고백, 사진=SBS E! DB 및 MBC)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프라인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오프라인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