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오후 12시 반쯤 서울 대흥동 서강대학교 리찌공학관 11층 생명과학과 식물배양 실험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제곱미터 남짓한 실험실 내부와 에어컨, 선풍기 등을 태우고 15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실험용 식물배양기 과열로 불이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늘(30일) 오후 12시 반쯤 서울 대흥동 서강대학교 리찌공학관 11층 생명과학과 식물배양 실험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제곱미터 남짓한 실험실 내부와 에어컨, 선풍기 등을 태우고 15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실험용 식물배양기 과열로 불이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