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새벽 5시20분쯤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 지하 1층에 설치된 광고판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분 만에 진화됐고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기합선으로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늘(30일) 새벽 5시20분쯤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 지하 1층에 설치된 광고판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분 만에 진화됐고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기합선으로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