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친 오토바이로 절도행각 10대 2인조 구속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상습적으로 오토바이 날치기를 한 10대 2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훔친 오토바이를 이용해 날치기 수법으로 금품을 빼앗은 18살 한 모군과 18살 윤 모군 등 10대 2명을 구속했습니다.

한 군등은 지난달 28일 아침 7시쯤 서울 양평동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행인의 핸드백을 낚아채는 등 모두 8차례에 걸쳐 870만 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