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라디오 첫 나들이 "팬들과 직접 만난다"…'두시의 데이트' 출연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최진혁이 라디오에 출연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구월령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얻은 최진혁이 '구가의 서'의 종영일에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는 그의 데뷔 후 첫 공중파 라디오 나들이.

'구가의 서'에서 지리산 수호신이자 안타까운 사랑으로 천년악귀로 변해버린 구월령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최진혁은 최근 직접 부른 OST '잘있나요'가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이래 최고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그런 그가 '구가의 서' 최종회 방송이 정해진 25일 오후 2시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의 생방송에 출연해 드라마 종영 소감과 함께 드라마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와 과거 박경림과의 특별한 인연에 관한 얘기를 들려줄 예정.

이와 함께 토크와 음악 중심의 프로그램 성격에 맞추어 본인이 즐겨 듣는 노래들과 그 노래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또 직접 선곡해 온 노래를 청취자들에게 들려주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기도 하는 등 청취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최진혁 라디오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진혁 라디오 출연 완전 기대합니다", "최진혁 라디오 두근 두근", "최진혁 라디오 목소리 좋은 최진혁씨 기다릴게요", "최진혁 라디오 너무 설레네요", "최진혁 라디오 구월령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이 출연하는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25일 오후 2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진혁 라디오, 사진=MBC 및 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