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안무 연습 영상 속 아찔한 각선미 '삼촌팬 심장 쫄깃'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의 안무 연습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9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의 연습 영상이 게재되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 엣지 있는 사복패션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핫팬츠로 드러난 아찔한 각선미로 화제의 '터치댄스'를 추는 퍼포먼스는 삼촌 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 역시 명불허전의 각선미""터치댄스 대박""기브 잇 투미 진짜 중독성 최고""안무 영상 무한 재생 중" 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했다.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적 요소에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씨스타는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