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전 1시 40분께 강원 강릉시 남강릉톨게이트 고속도로 진입로에서 2.5t 군용트럭이 가드레일과 교통신호 제어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트럭에 타고 있던 군인 8명 중 5명이 가벼운 상처를 입고 국군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군(軍)과 경찰은 트럭이 톨게이트를 통과하고 나서 고속도로로 진입하기 위해 좌회전을 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강릉=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