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10시 반쯤 서울 삼전동에서 정전 사고가 발생해 인근 주택가 1600여 가구에 1시간 반 정도 전기공급이 끊겼습니다.
한국전력 측은 정전 발생 직후 설비 교체에 들어가 자정 무렵부터 전력공급이 모두 재개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전력 관계자는 전선에 설치된 애자 설비에 이상이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며 여름철 전력사용량 증가로 인해 정전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