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물놀이 포착 '김유빈, 강별'과 함께 시원한 한때!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송지효의 물놀이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제작사 측은 송지효, 김유빈, 강별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물가에 앉아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같은 포즈를 취하며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모으고 있으며, 다 함께 누군가를 향해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오는 19일 방송예정인 '천명'에서는 자유를 만끽할 수 있게 된 최원(이동욱 분)이 다인(송지효 분), 최랑(김유빈 분), 우영(강별 분)과 함께 물놀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원이 고생하게 된 데에는 자신의 탓도 있다고 여긴 이정환(송종호 분)은 최랑에게 원하는 바가 있으면 들어주겠다고 얘기하고, 그동안 병세 때문에 물 근처에도 갈 수 없었던 최랑은 물놀이가 하고 싶다고 대답한다.

'천명'의 한 관계자는 "'천명' 17화에서는 최원과 최랑, 최우영이 선사하는 훈훈한 가족간의 정뿐만 아니라 최원과 다인, 정환과 우영 네 사람의 로맨스까지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할 화기애애한 전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지효 물놀이 포착에 네티즌들은 "송지효 물놀이 포착, 시원해보이네" "송지효 물놀이 포착, 드디어 로맨스?" "송지효 물놀이 포착, 다정해보인다" "송지효 물놀이 포착,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명'에서는 세자 이호(임슬옹 분)에게 일격을 당하고 분노에 차오른 모습을 보였던 문정왕후(박지영 분)가 어떻게 반격을 시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송지효 물놀이 포착 출처=드림이앤엠)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