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의 길고 풍성한 속눈썹이 마스카라 CF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18일 SBS 홈페이지 티브이잡스에 수목드라마 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에서 박수하 역으로 열연 중인 이종석의 속눈썹 패러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너목들’ 속 이종석의 모습을 한데 엮은 것. 극중 초능력 소년을 연기하는 이종석의 신비로운 마력이 이 패러디 영상에서 화룡점정을 찍는다. 특히 이종석의 창백하리만큼 흰 피부와 깊은 눈망울, 유난히 긴 속눈썹이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이종석의 속눈썹은 격렬한 운동에도 문제없는 워터프루프, 쭉 뻗은 롱 래시,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며 마치 마스카라를 덧바른 듯 하다. 이를 마스카라 CF로 패러디한 제작자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신선하다.
이 영상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제작된 CC콘테스트의 하나로 공개된 것. 파스텔톤 배경에 귀여운 배경음악을 덧입혀 10대를 위한 화장품 CF를 보는 듯 하다.
네티즌들은 "이종석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속눈썹 때문이었구나", "광고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 4회만에 시청률 16.1%(닐슨코리아 집계, 전국 기준)를 돌파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목들'은 19일 밤 10시에 5회가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