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을 살리기 부산운동본부 공식 발족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최근 유통업계에서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갑을 관계에 대한 문제가 잇따라 제기되는 가운데 을 살리기 부산본부가 공식 발족하고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부산의 중소상공인협회와 정치, 시민단체 관계자들은 을 살리기 본부 발족 기자회견을 통해서 불공정 사례 피해 신고센터를 설치하고 시민 서명운동을 벌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허남식 시장의 공약인 중소유통 전담부서를 부산시에 만들 것을 지속적으로 요구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