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김우빈과 태국서 맥주 CF 촬영 '건강한 젊음'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초능력 소년 박수하 캐릭터로 열연 중인 이종석이 시원한 영상을 시청자에 선사한다.

이종석은 최근 김우빈과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맥주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CF 촬영을 위해 태국에 다녀왔다. 이번에 찍은 광고는 ‘아일랜드편’으로 오는 15일 공개될 예정.

‘카스 아일랜드’는 이종석과 김우빈이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블롭점프(Blob jump)에 도전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블롭점프란 물 위에 떠 있는 에어매트 위로 한명이 뛰어내리면 그 무게로 인해 반대편 끝에 있는 사람이 하늘로 튀어 오르게 되는 익스트림 레포츠다.

이번 광고에서는 열대 기후의 나라 태국 라용 바닷가의 한가운데에 설치된 약 9m 높이의 카스캔 점프대 위에서 김우빈이 예고 없이 뛰어내려 에어매트의 반대편 끝에 있던 이종석이 순식간에 하늘로 솟는 아찔한 장면이 연출됐다.

이종석은 광고 촬영기간 내내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처음 경험하는 익스트림 레포츠를 마음껏 즐겼다. 15초의 짧은 광고에서 시청자들은 이종석의 시원한 연기와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주 측은 “젊음의 대표 아이콘 이종석, 김우빈이 톡 쏘는 짜릿한 매력의 카스와 훌륭한 조화를 이뤄내 무더운 여름 밤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종석이 초능력 신비소년 수하로 열연하고 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13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웰메이드스타엠]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