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옥션’ 옴므파탈, 선물 받은 자동차만 2대 ‘스튜디오 초토화’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E채널 ‘연애정산쇼 러브옥션’에서 고급 외제차가 최고 경매가로 낙찰됐다.

11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엔터테인먼트채널 E채널 ‘연애정산쇼 러브옥션’에는 외제차가 경매 물품으로 나와 1,500만원에 낙찰되는 기염을 토했다.

여자친구에게 받은 외제차를 경매에 내놓은 사연의 주인공은 자칭 ‘전라도 최고의 옴므파탈’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나 스튜디오에 등장한 출연자의 예상 외로 친근한 외모에 MC들은 “대체 무슨 매력이냐”며 당황해 했다고. 수입 명품차 벤츠를 경매 물품으로 내놓게 된 사연을 공개하며 ‘돌 부잣집 딸’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그는 ‘옴므파탈’의 소개와는 달리 여자에게 ‘펫’처럼 사육된 가혹했던 연애경험을 고백했다. 이전에도 수백 마리의 젖소 목장의 ‘소 부잣집 딸’과의 연애사도 공개하며 통 큰 부잣집 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본인만의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이번 경매는 ‘러브옥션’ 역대 최고가로,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치열한 낙찰 경쟁에 MC 이영자가 경매 참여단을 진정시키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E채널 ‘연애정산쇼 러브옥션’은 매 회 일반인 출연자들이 옛 애인에게 받은 선물들에 얽힌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고, 공개경매로 판매하는 ‘신개념 연애 힐링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500만원 상당의 스킨스쿠버 장비 풀세트, 600만원 이상의 명품백 등이 경매 물품으로 공개됐다.

이 외에도 보수적인 집착남과 5년 간 사귄 미모의 출연자 사연과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경매 물품은 11일 밤 11시 E채널 ‘연애정산쇼 러브옥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