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물랑루즈 스타일 '기브 잇 투미' 티저 공개 "걸그룹 완전체 컴백 임박!"
씨스타가 물랑루즈 디바로 변신한 티저를 공개했다.
7일 자정 걸그룹의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해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영화 '물랑루즈'의 디바로 변신한 씨스타 멤버들이 20인조 댄서와 걸어나오는 장관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K POP 사상 초유의 거대한 세트장에서 한 편의 대작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씨스타의 퍼포먼스는 차별화된 감각적 영상미로 눈길를 끌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 된 링댄스 퍼포먼스와 한층 성숙된 멤버들의 비주얼이 신곡 '기브 잇 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2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2집의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하여 눈길을 끄는데, K POP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인 만큼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11일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씨스타 물랑루즈, 사진='기브 잇 투미 티저'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