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커다란 눈 귀여운 코 다부진 입매" 두 사람 쏙 닮았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커다란 눈 귀여운 코 다부진 입매" 두 사람 쏙 닮았네~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가상2세'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병헌과 이민정이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두 사람의 가상2세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이는 두 사람이 열애를 발표한 지난해 8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가 만든 것으로 두 사람의 얼굴을 합섭해서 만든 2명의 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사진은 큰 눈망울과 귀여운 코, 야무진 입매가 두 사람의 이목구비를 쏙 빼닮은 모습이다.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그럴 듯 하다",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아가들 귀엽네",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싱크로율 괜찮을 듯",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진짜 아이들 어떤 모습일까?",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비주얼 아기들이 탄생할 거 같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이병헌과 이민정의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이병헌과 이민정이 8월 1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고,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일각에서 '혼전 임신설'을 제기하가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 라고 일축했다.

(이병헌 이민정 가상2세, 사진=SBS E! DB 및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