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보이즈, 김창렬 출연한 스페셜 메이킹 영상 '직접 편집'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원더보이즈가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일 원더보이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해 10월 ‘문을 여시오’로 가요계 포문을 열었던 때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타잔’ 활동까지의 데뷔 활동을 돌아보는 약 5분 분량의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마치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이번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서는 연습 장면부터 리허설 모습, 대기실 현장,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생생한 백스테이지에서의 원더보이즈의 데뷔 초 풋풋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은 원더보이즈가 직접 편집에 나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의 활동을 돌아보며 멤버들이 직접 엄선한 장면들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는 원더보이즈의 제작자인 김창렬이 깜짝 등장하는 것은 물론 ‘비애 Part 2’의 피처링 주자로 나섰던 다비치 이해리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생생한 녹음 현장이 최초로 공개돼 감동을 더했다.

원더보이즈의 ‘비애 Part 2’는 DJ DOC의 대표적 명곡인 ‘비애’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사랑이 끝난 뒤 집착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불쌍히 여기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으며 원더보이즈의 독특한 보이스와 함께 다비치 이해리의 슬프고 애절한 보이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원더보이즈는 신곡 ‘타잔’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몰이 중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