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일섭다방, 70살 막내의 이유있는 반항 "커피 타라고? 못 타!"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1박2일' 나영석 PD의 복귀작 ‘꽃보다 할배’의 짧고 굵은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오는 7월 첫 방영을 앞둔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꽃보다 할배'의 꽃할배 4인방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공원 그늘 아래 돗자리를 펴고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커피를 마시고 싶어하던 할배들이 막내 백일섭에게 "일섭아, 커피 타라고" 라고 커피를 타라고 시키자 70세 막내 백일섭은 "나보고 커피 타라고? 못 타" 라며 귀여운 반항을 한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하지만 결국 종이컵을 나란히 놓고 믹스커피를 타는 모습이 이어진다.

이때 그의 커피 타는 것에도 일일히 훈수를 두는 할배들과 착찹한 표정의 백일섭 할배가 대조를 이뤄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나이 70에 막내라니" 라는 자막이 재미를 더 하고 있다.

꽃할배 일섭다방 영상에 네티즌들은 "꽃할배 일섭다방 완전 재밌는 예능이다", "꽃할배 일섭다방 신세계 예능 등장!", "꽃할배 일섭다방 나피디가 만들어서 더 믿고 볼랍니다", "꽃할배 일섭다방 70에 막내라니.. 다들 너무 귀여우셔", "꽃할배 일섭다방 진짜 이런 신선한 조합을 보았나!", "꽃할배 일섭다방 이 영상 하나로도 기대 만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균 나이 76세 꽃할배들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팀은 지난 2일 짐꾼 이서진과 함께 9박10일간의 유럽배낭여행을 위해프랑스로 출국했다.

(꽃할배 일섭다방, 사진=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영상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