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미리듣기 티저 영상 공개 '가벼워졌다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묵직한 몸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요계 희귀 템으로 자리 잡은 투빅(2BIC)이 신곡 ‘회복이 급해’ 발표를 앞두고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투빅은 3일 자정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통사 공식 유튜브 채널,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회복이 급해’의 발매에 앞서 미리듣기 티저 영상을 선공개 했다.

이번 미리듣기 티저 영상을 통해 투빅은 묵직하고 어두운 느낌의 음악 색깔과는 전혀 다른,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한결 가벼워진 음악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곡 ‘회복이 급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회복이 급해’는 가요계 명콤비 조영수와 안영민의 합작품으로 힙합리듬에 투빅만의 R&B 창법으로 노래했다. 오래된 연인 사이의 권태기를 그린 노랫말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뮤지션 하림이 하모니카로 피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신예 래퍼 호투의 랩 피처링도 눈길을 끈다.

가벼워진 투빅의 ‘회복이 급해’는 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투빅은 지난 3월 발표된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으로 실린 ‘니눈, 니코, 니입술’이 SNS에 올라온 커플댄스 UCC가 화제를 모으며 노래도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