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넘버원, MV 속 도대윤 향한 김예림 메시지 "얼른 돌아와" 눈길
투개월의 '넘버원'이 발매됐다.
투개월 측은 24일 정오 투개월의 '넘버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개월 신곡 ‘넘버원(Number 1)’의 뮤직비디오는 2011년 5월 24일 고등학생이던 김예림과 도대윤이 Mnet ‘슈퍼스타K3’ 참가하기 전 페이스북을 통해 서로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투개월의 결성 과정과 슈퍼스타K3 출전 모습, 미공개 과거 사진까지 공개하며 투개월의 데뷔 풀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첫만남처럼 현재의 두 사람이 서로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현재 도대윤은 학업 문제로 데뷔를 미루고 미국으로 돌아가 있는 상황. 이에 김예림의 솔로 프로젝트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김예림은 도대윤에게 "대윤아 우리 벌써 2년이나 됐대"라며 2주년을 축하한다. 이어 그녀는 "너한테 같이 노래하자고 말 걸었을 때가 벌써" 라며 그때를 추억한다.
이에 도대윤은 "으~ 그때 엄청 오글거렸는데" 라며 당시 수줍었던 첫 만남을 떠올린다. 김예림은 도대윤에게 "치, 얼른 한국 돌아와" 라고 메시지를 전하고, 도대윤은 "알겠어. 조금만 기다려" 라고 답한다.
마지막으로 김예림은 "우리 오래오래 같이 노래하자, 알았지?"라고 메시지를 전하고 이에 도대윤은 "응!" 이라고 답했다.
투개월의 신곡 ‘넘버원(Number 1)’은 국내 최고의 감성뮤지션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작사, 작곡한 상큼한 듀엣송으로 오랜만에 듣는 도대윤의 낭만적인 보이스에 김예림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그 매력을 더한 곡이다.
한편 김예림은 6월 중 솔로앨범을 발매된다.
(투개월 넘버원, 사진=투개월 넘버원 MV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