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 (M-Limited, 대표 한철호)가 21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했다.
엠리미티드는 2011년 F/W 시즌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시리즈 중 하나로 전개되다 젊은 세대의 큰 호응과 수요에 힘입어 올해 단독 브랜드로 론칭하게 되었다.
이번 론칭쇼는 ‘프랑스 샤모니에서 몽블랑 정상까지 엠리미티드의 근원을 찾는 여행’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여기서 샤모니(Chamonix)는 1921년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탄생한 근거지이며, 몽블랑(Mont Blanc)은 알프스 산맥 최고봉으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엠리미티드가 추구하는 정신을 의미한다. 밀레의 정통성과 기술력을 이어 받되, 새로운 아웃도어의 카테고리를 개척해나갈 브랜드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 엠리미티드 박용학 이사는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브랜드의 비전과 향후 전략을 발표하는 것은 물론 유통망 계획과 매출 목표를 비롯해 2013 F/W 신제품 역시 최초로 공개했다. 엠리미티드 전속 모델인 JYJ는 물론, 쥬얼리, 제아파이브, 문채원, 홍수아, 박은지 등이 참석해 브랜드 론칭을 축하했으며,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임을 상징적으로 공표하기 위해 론칭쇼 전 과정을 유스트림 공식 채널(www.ustream.tv/channel/mlimited)을 통해 생중계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리미티드의 웹사이트(www.m-limited.co.kr)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limited253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리미티드 박용학 이사는 “이번 론칭쇼는 2535세대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의 화려한 탄생을 알리는 자리”라고 밝히며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엠리미티드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감성을 담아 앞으로 2535 세대를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jsama@sbs.co.kr
<사진= 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