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나도 모르게 신하균처럼 넋을 놓고 보게 돼"
이민정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드라마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 12회에서는 이민정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영(신하균 분)은 국회를 산책하던 중 웨딩 사진을 찍는 커플을 발견한다. 그 순간 뒤를 돌아본 신부의 아름다운 자태는 김수영의 눈에는 노민영(이민정 분)의 모습으로 보였던 것.
이민정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넋을 놓고 바라보는 신하균의 모습이 시청자들도 공감하며 시선을 빼앗겼다.
이민정은 과거 드라마 ‘마이더스’ ’빅’ ’그대 웃어요’등 전작에서도 웨딩드레스를 입고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단 한번도 제대로 결혼에 성공한 적이 없어 이번에는 과연 그녀가 드라마 속에서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에 네티즌들은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진짜 아름답다",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신하균처럼 나도 넋을 놓고 봤다",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정말 아름답네",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저런 모습을 누구는 참 빨리 보고 싶을지도",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얼른 드라마가 아닌 현실에서 입으시길",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이번에는 드라마에서라도 결혼에 성공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 사진=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