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한혜진에 "대단하세요" 2살 연상女의 8살 연상女 향한 돌직구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장윤정, 한혜진에 "대단하세요" 2살 연상女의 8살 연상女 향한 돌직구

2살 연하남과 결혼을 앞 둔 장윤정이 8살 연하남과 결혼하는 한혜진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20일 방송될 주인공 장윤정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예고에서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도경완 나보다 어렸어?"라며 도경완 아나운서가 2살 연하인지 몰랐다고 밝혔다.

이어 8살 연하 기성용과 결혼하는 MC 한혜진에게 "대단하세요"라고 말했고, 이에 한혜진은 민망한 듯 얼굴을 가리며 웃는 장면이 전파를 타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에 네티즌들은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두 분 다 능력자",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8살 연상 좀 대단하긴 하지",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진짜 능력자들이야",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장윤정이니까 저런 얘기도 하는 듯",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아마 본인도 저렇게 될 줄 몰랐을 거야",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다음주 방송 완전 기대된다",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다음주 재밌을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예고에서 장윤정은 "밤마다 장난 아니다", "발뒤꿈치까지 예쁘다", "좋아 죽겠다" 등 애정 넘치는 발언을 이어가며 본방송에서 얼마나 도경완에 대한 애정표현을 할지 짐작케했다.

(장윤정 한혜진 돌직구,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