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현철이 미모의 예비신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미학스튜디오가 공개한 김현철의 웨딩화보에서 김현철은 그의 예비신부와 함께 다정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지던 모습과 달리 멋지게 턱시도를 차려입은 김현철은 아리따운 13세 연하의 예비신부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예비신부 앞에서 누구보다 행복해 보이는 김현철의 모습이 보는 이들 마저 흐뭇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달콤하게 키스를 나누거나 귀여운 포즈까지 펼치며 여느 예비부부 못지않게 행복을 만끽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현철 예비신부 진짜 예쁘네", "김현철 예비신부, 김현철씨가 결혼하는 것도 놀라운데 이렇게 아름다운 신부를 맞을 줄이야. 사람 일은 역시 모르는구나", "김현철 예비신부 정말 아름답다", "김현철 예비신부 보니까 김현철 완전 부럽네", "김현철 예비신부 두 사람 어떻게 만난거지?", "김현철 예비신부 두 사람 행복하게 잘 살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철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63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예비신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1년 넘게 교제를 이어오다 13세 연하의 예비신부가 김현철의 자상한 매력과 배려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철은 1994년 S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해 이후 MBC '코미디 하우스-1분 논평'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 '우리들의 일밤', '무한도전' 등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했다.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 사진=미학스튜디오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