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김준수는 KBS 수목드라마 ‘천명’ OST를 부르기도 했다. 8일 방송분에서 김준수의 OST ‘바보가슴’이 깜짝 등장 하자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측은 “김준수가 드라마 ‘천명’ OST에 참여 한 것이 맞고 15일 정오에 각 온라인 차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되는 당일 7회 전파를 탈 예정이었으나 원(이동욱)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형성 되면서 그보다 일찍 방송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드라마를 통해 음성을 접한 시청자들은 게시판과 각 커뮤니티를 통해 “김준수 OST 정말 좋다. 역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꺄악!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김준수 목소리 대박!” “원과 다인의 안타까운 상황에 절절한 OST까지 드라마가 더욱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방송이 끝난 뒤 ‘천명 OST’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관계자는 “역시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 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에게 더욱 몰입할 수 있어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