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천명’ OST 깜짝 공개 ‘뜨거운 반응’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김준수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김준수는 KBS 수목드라마 ‘천명’ OST를 부르기도 했다. 8일 방송분에서 김준수의 OST ‘바보가슴’이 깜짝 등장 하자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측은 “김준수가 드라마 ‘천명’ OST에 참여 한 것이 맞고 15일 정오에 각 온라인 차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되는 당일 7회 전파를 탈 예정이었으나 원(이동욱)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형성 되면서 그보다 일찍 방송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드라마를 통해 음성을 접한 시청자들은 게시판과 각 커뮤니티를 통해 “김준수 OST 정말 좋다. 역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꺄악!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김준수 목소리 대박!” “원과 다인의 안타까운 상황에 절절한 OST까지 드라마가 더욱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방송이 끝난 뒤 ‘천명 OST’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관계자는 “역시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 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에게 더욱 몰입할 수 있어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