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전현무와 키스 해명 속 "사랑한다" 웃음 자아내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심이영이 방송인 전현무와 있었던 돌발키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마동석, 임원희, 이홍기, 백진희, 심이영 등 영화 ‘뜨거운 안녕’ 팀이 출연해 직구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마동석은 요즘 핫한 심이영에게 “인기를 실감하냐”고 물었고, 이에 심이영은 “아니다”라며 겸손하게 답했다.

이어 이홍기가 최근 케이블채널 예능프로그램 속에서 가상부부로 활약중인 전현무와의 돌발키스에 대해 언급하자, 심이영은 당황하며 “내가 정말 실수했다”며 수줍게 웃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어 남편 전현무가 마음에 드냐 묻자 심이영은 “어렵다. 조심해야 하는 게 전현무 씨는 방송이나 인터뷰의 대답도 찾아보고 기사도 꼼꼼히 다 본다. 집착하지는 않지만 아무튼 사랑한다”고 훈훈한 듯 급히 마무리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심이영 키스 해명에 네티즌들은 "심이영 키스 해명 그때 방송보고 진짜 놀랐음", "심이영 키스 해명 아무리 생각해도 예능해서 돌발키스는 진짜 센세이션", "심이영 키스 해명 정말 그 장면은 잊기 힘든", "심이영 키스 해명 전현무에게 심이영은 오래 오래 기억될 거 같다", "심이영 키스 해명 두 사람 이 참에 잘 해보는 건?", "심이영 키스 해명 은근히 두 사람 잘 어울리는데", "심이영 키스 해명 근데 전현무랑 심이영 우결에 나옴? 왜 못봤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심이영 키스 해명,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SBS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