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또 하나의 비주얼 커플 탄생 예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또 하나의 비주얼 커플 탄생 예고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을 공개해 드라마 '상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2 새 드라마 ‘상어’측은 1,000명의 서포터즈를 위한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의 발송이 시작됨을 알리며 배우 김남길과 손예진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 속 김남길과 손예진은 한 손에 상어 카드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수염으로 남성미를 살린 김남길과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청순미를 그대로 간직한 손예진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우월한 미모에 또 하나의 비주얼 커플 탄생이 예고되고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드라마 기대되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훈훈한 드라마가 될 것 같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비주얼 좋네요 역시",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또 하나의 비주얼 커플 탄생이군",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역시 범상치 않은 미모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멋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직장의 신' 후속으로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까지 칼 끝을 겨누는 한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이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에넉스텔레콤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