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오늘 새 앨범 공개 ‘섹시미 물씬’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2PM의 앨범 ‘GROWN’이 6일 온라인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섹시한 앨범 트레일러 및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의 사진과 트레일러로 컴백에 대한 큰 기대를 모은 2PM은 6일 멜론, 네이버, 다음, 올레 등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하며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GROWN’은 지난 2년간 남자로서, 뮤지션으로서 ‘성장’하고 ‘성숙’한 2PM 여섯 멤버들의 짙은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2PM 멤버들의 음악적 성숙이 인상적인 트랙리스트는 물론,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이들의 모습이 강렬한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GROWN’은 더블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하.니.뿐.’을 비롯한 열 두 개의 트랙에 성장하고 성숙한 남자의 사랑과 감성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의 전폭적인 음악적 참여로 더욱 성숙한 남자 2PM의 마음과 감성을 담아냈다.

2PM의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2년 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하는 2PM의 가수 인생 후반전의 첫 곡이다.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마음을 울리며 계단을 이용한 안무는 절제미와 댄디함이 돋보인다. 

이날에는 또 하나의 타이틀 곡 ‘하.니.뿐.’의 음원은 함께 공개되지 않아 호기심과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2PM의 타이틀 곡 ‘하.니.뿐.’은 이번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가 2PM의 서정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면 ‘하.니.뿐.’은 극한으로 치닫는 2PM의 섹시함을 느끼실 수 있는 곡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2PM의 오프라인 앨범은 13일 출시된다. 2PM은 다음 주 컴백을 앞두고 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