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지민과 권민이 오는 7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27일 권민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는 윤지민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연극 ‘청혼’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연습 기간과 공연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게 됐다. 이후 윤지민이 드라마 촬영으로 먼저 하차하게 된 5월 경, 우연히 친분이 있었던 사진작가의 웨딩화보를 찍게 되었고 그 계기를 통해 둘은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그 후 윤지민-권민은 지속적으로 만나오며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윤지민 권민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지민 권민 결혼, 아름다운 한쌍이다" "윤지민 권민 결혼, 축하드려요" "윤지민 권민 결혼, 비주얼 부부 탄생" "윤지민 권민 결혼, 앞으로 활동 기대된다" "윤지민 권민 결혼, 행복하시길"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대회를 통해 데뷔한 윤지민은 드라마 '히트', '추노' 등에 출연했다. 권민은 2004년 영화 '썸'을 통해 데뷔한 후 영화 'B형 남자친구', 드라마 '동이', '신의'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윤지민 권민 결혼 사진=더블엠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