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강릉서 제 4회 커피나무 축제 개막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커피축제 개최를 통해 국내 최고의 커피 도시로 자리매김한 강릉에서 제4회 커피나무 축제가 열립니다 .

강릉문화재단과 커피커퍼는 다음 달 17일부터 열흘간 강릉시 왕산면 커피농장에서 커피나무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커피나무 축제에서는 다양한 수령의 커피나무와 커피 관련 유물 관람은 물론, 로스팅부터 핸드 드립까지 커피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