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한선화, 티저 공개 ‘꽃미모 눈길’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컴백을 5일 앞두고 있는 걸그룹 시크릿이 한선화의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25일 정오를 기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YooHoo(유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시크릿의 소속사 측은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의 발매에 앞서 전효성과 송지은, 정하나에 이어 마지막으로 한선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정오에는 최대의 동영상 채널 유튜브와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YooHoo’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한선화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큐빅 장식이 들어간 빅 사이즈 귀걸이를 했다. 머리를 한 쪽으로 묶어 내려 가녀린 옆모습이 부각됐다. 뒤로 보이는 붉은 꽃 배경과 어울리는 청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앞서 공개된 세 명의 멤버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크릿의 미모를 기대하게 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정오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YooHoo’의 티저 영상은 30초 가량의 영상이다. 시크릿이 사랑 받아온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극대화된 노래로 영상을 보는 순간 그녀들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크릿은 티저 영상을 공개에 이어 30일에는 미니 앨범의 전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