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연기 도전? '내연모' OST 뮤비 직접 출연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K팝스타2'에서 우승한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 남매)이 새 자작곡 'I Love You'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했다.

23일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 공식 홈페이지에 악동뮤지션과 배우 이현우가 함께한 ‘내연모’ OST 'I Love You'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이현우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한다. 가장 좋아하는 배우로 이현우를 꼽았던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속 정반대의 상황 설정에 싱글벙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수현은 특유의 초승달 웃음으로 촬영 내내 자양강장제 노릇을 했다. 이현우가 가까이 다가갈 때마다 어쩔 줄 몰라하는 이수현의 수줍은 표정은 연기가 아닌 실제 상황이란 점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현장에서도 10분 만에 안무를 짜는 등 천재 뮤지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이찬혁은 틈이 날 때마다 기타를 들고 작곡 작업에 몰두해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한 관계자는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지는 고된 촬영이었지만, 모두 피곤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다"면서 "오디션을 막 끝낸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다운 느낌이 났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악동뮤지션이 부른 '내연모' OST 'I Love You'의 음원은 24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5월 초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22일 몽골로 출국했다. 이들은 몽골에서 잠시 머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한국으로 돌아와 소속사를 결정할 예정이다.

sakang@sbs.co.kr  

[풀영상] 'I Love You' 뮤직비디오 현장 보러가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