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본드걸 빙의,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 본드걸 탄생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보아 본드걸 빙의,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 본드걸 탄생

보아 본드걸 빙의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오전 보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Lol! Love this fak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게재했다.

보아가 공개한 사진은 보아를 본드걸로 변신시켜 만든 007시리즈 영화 패러디 포스터.

붉은 입술에 올백 헤어, 그리고 선글라스로 완벽한 섹시 카리스마 본드걸로 변신한 모습이 패러디 작품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특히 제임스 본드와 완벽한 조화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본드걸 보아에 열광케한다.

보아 본드걸 빙의 포스터는 보아의 팬이 합성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팬은 선글라스에 제임스 본드의 형상을 비치도록 합성을 하는 세심함까지 발휘해 완성도를 더 높였다.

보아 본드걸 빙의 사진을 본 또 다른 트위터리안은 "저는 이게 제일 멋있어요" 라며 또 다른 패러디 포스터를 소개했는데, 이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의 페러디 포스터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본드걸과는 또 다른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에 그녀가 이런 영화의 주인공이 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까지 하게끔 한다.

보아 본드걸 빙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보아 본드걸 빙의, 완전 잘 어울리는데", "보아 본드걸 빙의, 싱크로율 100%다", "보아 본드걸 빙의 정말 이 참에 이런 멋진 첩보원으로 영화나 드라마 해보는 건 어떨지", "보아 본드걸 빙의 너무 멋져. 정말 진짜 포스터라고 해도 믿겠어", "보아 본드걸 빙의 멋져 멋져, 이래서 보아를 사랑하는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아 본드걸 빙의 사진=보아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