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차도남 변신, 데뷔 앞두고 블랙 수트 화보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딕펑스 차도남 변신, 데뷔 앞두고 블랙 수트 화보 공개

Mnet '슈퍼스타K4' 준우승자 밴드 딕펑스가 공식적인 데뷔를 앞두고 블랙 수트 차림의 차도남으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딕펑스의 소속사 TNC컴퍼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딕펑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딕펑스 멤버들은 '슈퍼스타K4'에서 보여주던 독특한 패션스타일이 아닌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수트로 차려입고 카메라 앞에 나섰다.

하지만 평소와 다른 것은 옷차림일 뿐, 표정에서는 여전히 딕펑스만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그대로 보여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낸다.

딕펑스 차도남 변신 화보 공개에 네티즌들은 "딕펑스 차도남 변신! 이제 곧 데뷔 기대하고 있습니다", "딕펑스 차도남 변신! 딕펑스의 새로운 모습", "딕펑스 차도남 변신 아이돌 같은데", "딕펑스 차도남 변신 멋진데요", "딕펑스 차도남 변신, 자주 이런 모습 자주 보고 싶습니다", "딕펑스 차도남 변신! 얼른 앨범도 공개해줘요!", "딕펑스 차도남 변신 슈스케4 멤버들의 대격돌이 될 거 같은데 기대하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딕펑스는 현재 정식 데뷔 앨범의 막바지 작업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새 앨범 '비바 프리마베라(VIVA PRIMAVERA)'는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니 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6곡이 수록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슈스케4의 우승자 로이킴과 TOP4 홍대광도 데뷔를 앞두고 있어 슈스케4 출신들의 격돌이 예상되고 있어 또 다시 이어질 그들의 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딕펑스 차도남 변신 사진=TNC컴퍼니 공식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