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아 첫사랑 김솔, 강동원과 싱크로율 100% 프로게이머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김경아 첫사랑 '김솔'은 누구? '강동원과 싱크로율 100%의 프로게이머'

지난 18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에서는 `당신은 첫사랑과 결혼하셨습니까`를 주제로 토크가 펼쳐졌다.

이날 개그우먼 김경아는 자신의 첫사랑이 프로게이머 김솔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경아는 "14년전 강동원을 닮은 프로게이머 김솔을 좋아했다. 현재는 프로게이머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MC들은 "김솔 씨에게 오늘 나오면 어떠냐고 섭외를 했는데 오늘 게임이 있어서 안된다고 했다. 그래서 전화연결을 했다" 라고 전했고 이에 김경아는 얼굴까지 빨갛게 되며 "14년 만에 처음으로 연락이 된 거다"며 소녀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화가 연결 된 후 김솔은 "친구에게 나를 좋아한다고 들었다"며 "`개그콘서트`도 보러 갔었다. 멀리서 손을 흔들었는데 알아보지는 못하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경아는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실제 전화기 너머 목소리는 김경아의 첫사랑 김솔이 아닌 남편 권재관인 것으로 밝혀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경아는 진심으로 아쉬운 마음을 보이며 김솔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네 존재는 이곳에 없지만 살아있어줘서 고맙다"고 애틋한 메시지를 전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아 첫사랑 김솔에 네티즌들은 "김경아 첫사랑 김솔 진짜 강동원이랑 닮았네", "김경아 첫사랑 김솔 정말 훈남이군. 반할만하다", "김경아 첫사랑 김솔 너무 멋진걸", "김경아 첫사랑 김솔 나도 이 분 좋아했는데", "김경아 첫사랑 김솔 나도 팬이었다. 역시 보는 눈들은 다 비슷한 듯", "김경아 첫사랑 김솔 강동원이랑 닮은 것 말고도 훈남이지 이 분. 아 멋져", "김경아 첫사랑 김솔 너무 멋져서 남편 질투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통합온라인뉴스센터 연예뉴스팀)

(김경아 첫사랑 김솔, 사진=SBS '자기야'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