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가 멤버 송경일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김시형, 장이정에 이은 세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2’ 출신의 장이정과 뛰어난 비주얼을 가진 김시형에 이어 공개된 송경일은 팀의 리더다. 강렬한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대무용 전공자로 국내 유명 콩쿠르에서 수상 경력을 가진 실력파 멤버이기도 하다.
송경일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아이유와의 연이은 인연이 눈길을 끈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호평을 받은 아이유의 ‘잔혹동화’ 무대에서 블랙앨리스로 변신한 아이유의 곁을 지키는 마법사로 함께 왈츠를 선보였다. 또 올해 3월 발매된 아이유의 일본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Dancer’에서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했다.
특히, 송경일은 ‘Beautiful Dancer’ 뮤직비디오에서 현대무용 전공자다운 유려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섬세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아이유와 함께한 커플댄스로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하며 많은 삼촌 팬들의 질투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송경일은 새로운 콘셉트 이미지와 함께 데뷔 트레일러 ‘실용연애백서 – 송경일의 땀’ 편을 공개했다. 17일 오전 10시를 기해 멜론,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제히 공개된 이번 영상은 땀을 흘리는 모습이 이성에게 호감을 줄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땀을 흘리는 곳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려주며 비호감으로 보일 수 있는 주의점을 함께 설명해주고 있다. 영상에서 송경일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더한다.
소속사 측은 “송경일은 남자다운 매력과 감각적이고 섬세한 감성을 동시에 소유한 다재다능한 멤버다. 기존에 공개된 장이정, 김시형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송경일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