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새벽 1시 20분쯤 서울 가양동 구암근린공원에서 올림픽대로 나들목 방향으로 달리던 승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됐습니다.
이 사고로 차량 운전자 27살 송 모 씨 등 2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고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송 씨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