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조성사업 기공식이 장생포에서 열렸습니다.
남구청은 234억 원을 투입해 장생포 근린공원 10만㎡ 부지에 내년 준공을 목표로, 전통 고래마을 명성을 이어갈 고래문화마을을 조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곳에는 해발 70m가 넘는 고래 전망대와 영화 세트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옛 장생포마을, 고래이야기와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고래 산책로 등이 조성돼, 고래관광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