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관상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는 복이 많은 얼굴"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가수 아이유의 관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 채널 Y-STAR '궁금타' 녹화에서는 성형 하기 전과 후의 연예인 관상을 비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양철학과 교수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관상 비교에서 아이유는 지금이 최고의 관상이라는 평을 받았다.

아이유의 관상비교는 현재 얼굴과 가상 성형 사진으로 이루어졌다. 최근 출연 중인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공개된 아이유의 가상 성형 사진은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이를 놓고 온라인상에서 분분한 의견이 오가기도 했다.

그렇다면 아이유는 관상학적으로 봤을 때 성형을 하는 것이 좋을까? 전문가는 손사래까지 쳐가며 아이유의 성형을 절대 반대했다. 원래 복스러운 얼굴이기 때문에 지금이 최고의 관상이라는 것.

전문가는 아이유의 이마가 적당히 넓고 눈썹은 일자로 가늘고 분명하며, 살짝 반달 눈에 애교 살까지 있어 복스러운 얼굴이라고 전했다. 특히 "얼굴형이 흔히 말하는 'V라인'이 아닌 둥그런 타원형이라 어디 하나 흠 잡을 곳 없는 복이 많은 얼굴"이라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씨스타의 효린, 박민영, 광희, 박명수 등의 사진을 통해 이들의 성형 전, 후 관상을 비교해 보았다. 특히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고백한 아이돌 광희는 성형 후의 관상이 훨씬 좋다는 평을 받았다. 전문가는 "성형이 광희의 관상을 살렸네"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아이유 관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관상까지 좋네", "아이유, 역시 국민 여동생", "아이유 관상, 딱 봐도 좋아보여", "아이유, 복을 타고 났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아이유의 관상 결과가 담긴 '궁금타'는 오는 12일 오후 3시 방송된다.

(아이유 관상 사진=KBS2 '최고다 이순신' 방송화면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