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민낯 사진 대방출 '그래도 예뻐'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시크릿이 팬 카페를 통해 싱가포르 공연 당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완전체 시크릿에 목말라있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시크릿의 소속사는 지난 2일 시크릿의 팬 카페와 TS 공식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Secret Time in Singapore’라는 제목으로 4분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시크릿이 지난 29일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센토사 해변, 요트 위, 싱가포르 시내 등을 누비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촬영한 것이다. 싱가포르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두 눈으로 보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촬영한 사실이 알려져 시크릿의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했다.

또 시원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시크릿 멤버들은 영상 속에서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에 다이어트 후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가 더해진 자체발광 미모를 뽐냈다. 평소 팀워크가 좋기로 소문난 시크릿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과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애교 등 시크릿의 다양한 매력이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시크릿의 팬들은 “네 명이 아주 해맑게 웃고 있다. 빨리 컴백하길!” “다들 몸매가 장난이 아니다” “내추럴한 시크릿 모습 정말 예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완전체 시크릿’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9일 싱가포르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은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한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