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청, 학부모 학교급식 점검단 운영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서울시교육청은 이달부터 학부모들이 참여하는 학교급식 점검단이 매달 한 번 이상 서울 지역 초중고등학교의 급식 과정을 점검한다고 밝혔습니다.

점검단은 학교를 불시에 방문해 식자재 검수부터 배식까지 학교급식의 모든 단계를 점검할 예정입니다.

서울교육청은 이와 함께 학교 단위의 학부모 모니터링도 주 1회 이상 실시하도록 했습니다.

학교급식 점검단은 지역교육청별로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급식전문가 등 20명 안팎으로 꾸려집니다.

서울교육청은 급식 점검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은 곧바로 해당 업체와 학교로 통보해 개선하도록 할 방침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