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강남 고속터미널 광장, 오늘부터 흡연 단속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다음 소식입니다.

오늘(1일)부터 강남 고속터미널 광장에서 흡연 단속이 시작됐습니다.

서초구는 지난 1월 금연구역으로 지정한 강남터미널 광장에서 오늘부터 단속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직원 8명이 2교대로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집중 단속을 실시합니다.

적발되면 과태료 5만 원이 부과됩니다.

남부터미널 주변 보도 218m 구간은 이달 안에 금연구역으로 지정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