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K-POP 스타 시즌2'서 컴백 무대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박지민과 백예린, 두 천재소녀로 구성된 소녀 듀오 15&(피프틴앤드)가 돌아온다.

소속사는 1일 15& 멤버인 박지민과 백예린의 이미지 컷을 공개하고 7일 SBS ‘일요일이 좋다, K-POP스타 시즌2’ 파이널에서 15&가 컴백 무대를 가진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컷은 마치 영화 스튜디오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스튜디오 포토 컷을 연출하고 있는 듯한 박지민과 백예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폭풍감량’에 성공한 듯한  박지민의 날씬한 몸매와 데뷔 때보다 한층 성숙한 모습의 백예린의 미모가 눈에 띈다.

15&는 지난 29일 ‘2008 NOBODY, 2013 SOMEBODY’란 문구와 ‘2013년 04/07’이라는 문가가 표기된 티저를 공개한바 있다.

‘2008 NOBODY’ 문구는 지난 2008년 국내는 물론, 전세계를 K-POP의 신드롬에 빠지게 했던 원더걸스의 초 히트곡 ‘NOBODY’를 암시하고 있으며 15&의 컴백 곡이 ‘SOMEBODY’임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K-POP 스타 시즌1’의 우승자 박지민과 동갑내기 천재소녀 백예린으로 이뤄진 15&가 7일 ‘K-POP 스타 시즌2’의 파이널 무대로 컴백 한다. 사랑스런 두 소녀가 들려줄 신곡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