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외면하는 유아인' 장옥정, 2종 포스터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이하 ‘장옥정’)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장옥정(장희빈, 김태희 분)의 새로운 모습과 숙종(유아인 분)과의 본격 로맨스로 무장한 ‘장옥정’이 1일 오후 진행될 제작발표회에 앞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2장으로 ‘순정커플’ 김태희와 유아인의 커플샷과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재희, 이상엽, 한승연 등 주역 6명의 모습이다.

각각의 포스터에는 ‘장옥정’의 분위기와 주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김태희-유아인 커플샷은 애절한 눈빛의 김태희와 이를 외면하는 유아인의 눈빛이 새드 엔딩을 예고하는 듯 가슴 먹먹하다. 또 단체 포스터에선 배우 각각의 한복 맵시와 캐릭터를 녹여낸 표정 연기가 압권이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소설 '장희빈 사랑에 살다'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장옥정'은 역관의 딸로 태어나 왕비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희대의 악녀로 기록되며 생을 마감한 장희빈을, 본명 장옥정으로 재조명한 드라마다. 한 남자를 사랑하고 디자이너로서 능력을 발휘한 ‘여인 장옥정’의 삶을 그린 팩션 사극이란 점이 주목받고 있다.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재희, 한승연, 이상엽, 성동일, 장영남 등이 출연하는 ‘장옥정’은 ‘야왕’ 후속으로 오는 8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사진=스토리티비]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