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가 이번 주부터 지도부급 '6인 협의체'를 가동하고, 대선 공통공약을 본격적으로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은 내일(1일) 정책위의장 실무접촉을 시작으로 양당 대표와 원내대표, 정책위의장이 참여하는 '6인 협의체'를 가동하기로 했습니다.
6인 협의체에서는 경제민주화 관련 법안과 국회 쇄신 법안, 부동산 활성화 방안 등이 주로 논의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