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경찰서는 19일 경찰관의 검문에 불응하고 차량을 몰고 달아나다가 순찰차를 들이받은 혐의(도로교통법 위반 등)로 A(38)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A씨는 지난 18일 오후 2시 10분께 인천시 남구 주안동의 한 사거리에서 경찰의 정차 신호에 불응한 채 자신의 차량을 몰고 도주하다가 순찰차를 들이받은 혐의 등을 받고 있다.
A씨는 20여 분간 차량을 몰고 도주한 끝에 뒤쫓아 온 경찰에게 붙잡혔다.
검거 과정에서 경찰관 3명이 타박상 등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
무면허 운전자인 A씨는 벌금 50만원을 미납해 검찰의 수배가 내려진 상태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인천=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