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중부내륙고속도로 추돌사고…하행선 4시간 통제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어젯밤(11일) 11시 10분쯤 경북 김천시 남면 중부내륙고속도로에서 창원 방향으로 달리던 20톤 트레일러 두대가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트레일러 운전자 57살 여 모 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사고 직후 차량이 편도 2차선을 가로막으면서 하행선 차량 운행이 4시간 가까이 전면 중단됐습니다.

경찰은 여 씨가 앞 차를 뒤늦게 보고 피하지 못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