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민 "미모의 치과의사와 3개월 만에 비밀 결혼한 이유는…"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한동안 방송계를 떠났던 배우 김성민이 2년 만에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성민이 비밀 결혼 후 최초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는 것. 파문 당시의 어려웠던 심적, 경제적 환경과 세간에 큰 화제가 되었던 비밀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힌다.

김성민은 “아내 분이 치과계의 이효리로 불린다”는 MC 전현무에 말에 즐거우면서도 민망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스토리에 대해 전한다.

김성민은 아내에게 “혹시 나 평생 소주친구 해 줄 수 있어요?”라는 말로 호감단계에서 빠른 시간 내에 결혼에 이를 수 있었던 일화를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너무 부담스러우니까 소주친구로… 전략적이네”라고 맞받아쳐 큰 웃음을 줄 예정.

비밀 결혼식에 대해서 김성민은 “마침 예정된 생일파티가 있었고 그곳에 참석한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이 생일파티인줄 알고 결혼식에 참석했다”라고 밝혀 비밀결혼의 진수(?)를 보여준다.

더불어 결혼식 사진조차 제대로 찍지 않아 지인들의 휴대전화 남겨진 결혼식 사진과 동영상이 전부라고 밝혀 MC 들을 놀라게 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파문 당시에 대한 회상, 비밀결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배경과 모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며 재기를 시작하게 된 감회 등도 공개된다.

사진제공=tvN

ky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