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경찰서는 11일 휴가 중 여성을 상대로 강도질을 한 혐의(강도상해)로 육군 모 사단 나모(20) 상병을 검거했다.
나 상병은 지난 7일 오전 3시 15분께 밀양시 삼문동 도로에서 A(19·여)양을 인근 공터로 끌고 가 폭행하고 나서 핸드백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나 상병이 새벽시간 술에 취해 귀가하던 A양을 뒤따라가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밝혔다.
경찰은 나 상병을 군 헌병대에 인계했다.
(밀양=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