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바닷속 폐어망 수거 실무회의 개최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바닷속 폐그물이 바다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다는 G1 강원민방의 기획보도와 관련해 강원도 환동해본부가 바닷속 폐어망 수거를 위한 실무회의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강원도 환동해본부는 폐어망 수거를 위한 효율적인 대책을 수립하기 위해 동해안 6개 시·군 해양수산 담당 실무책임자와 함께 해양정화사업 추진 현황과 저감대책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또 자망과 통발 등 유실 어망이 많은 업종 어민들을 대상으로 폐어망 저감 실천운동도 벌일 계획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