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 오전 8시 50분쯤 경북 구미공단 내 구미케미칼에서 염소가스가 누출됐습니다.
사고는 공장에서 염소 가스를 충전하다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 1명이 부상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공장 측은 오전 9시 6분 누출 밸브를 차단했으며 환경당국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인근 공장 직원들을 대피시켰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늘(5일) 오전 8시 50분쯤 경북 구미공단 내 구미케미칼에서 염소가스가 누출됐습니다.
사고는 공장에서 염소 가스를 충전하다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 1명이 부상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공장 측은 오전 9시 6분 누출 밸브를 차단했으며 환경당국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인근 공장 직원들을 대피시켰습니다.